[더조은뉴스]곡성군은 가수 파스텔걸스를 9월 1일 곡성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파스텔걸스는 수민, 희빈, 소이, 다운, 도현 5명으로 구성된 신세대 퓨전 걸그룹으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본선에 진출하여 팀 미션곡 ‘손님온다’로 올 하트를 받고, 유튜브 조회수 770만 뷰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인기를 끌고 있…

[더조은뉴스]광주광역시는 제9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 명예 홍보대사로 소프라노 가수 조수미에 이어 K-POP 분야에서 국제적 인지도가 높은 글로벌 아티스트 알렉사를 10일 추가 위촉했다고 밝혔다. 명예홍보대사 위촉은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이용섭 시장과 알렉사는 영상을 통해 위촉패 수여와 소감을 전했다. 알렉사는…

[더조은뉴스] 곡성군은 가수 수와진과 김민교씨를 지난 1일 곡성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수와진은 1987년 ‘새벽아침’으로 데뷔한 이래 ‘파초’등 수 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실력파 가수이다. 또한, 2013년에는 사단법인 수와진사랑더하기를 만들어 심장병 어린이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회 봉사활동을 꾸준히…

[더조은뉴스]광주 남구 최고의 실버 가수를 뽑는 경연대회가 열린다. 남구는 14일 “남구 노인복지관 ‘으뜸 효 TV 유튜브 방송국’ 개소에 발맞춰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어르신들의 피로감 해소와 활력소를 제공하기 위해 실버 노래자랑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실버 노래자랑 대회는 오는 28일부터 12월 16일까…

[더조은뉴스]진도군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송가인과 팬클럽 AGAIN이 진도군을 방문해 손소독제와 자서전 등을 기부했다. [20210528120018-18871] 진도중·지산중학교 등을 최근 방문한 송가인씨는 2집 앨범과 자서전, 손소독제 등 약 1,000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배들에게 전달하고 꿈을 향한 대화의 시간도 가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