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고흥몰 설 명절 맞아 제수용품 대폭 할인
검색 입력폼
고흥

고흥군, 고흥몰 설 명절 맞아 제수용품 대폭 할인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힙입어 이번 달 31일까지 할인행사 연장

고흥군, 고흥몰 설 명절 맞아 제수용품 대폭 할인
[더조은뉴스]고흥군은 온라인 쇼핑몰 ‘고흥몰’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설맞이 프로모션을 이번 달 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설맞이 할인 기획전은 ‘고흥몰’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전 품목 20%를 할인(최대 2만 원)을 제공하며, 일부 품목은 조기에 품절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특히, ‘고흥몰’ 신규 회원 가입 시 15% 할인쿠폰과 2,00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해 할인 기획전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게 하여, 경기 침체로 어려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재 ‘고흥몰’에는 191개 업체, 890여 개 품목이 등록되어 있으며,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유자골 고흥한우를 비롯해 직접 숯불에 구워 맛과 향이 일품인 생선구이, 제수용품, 유자, 김, 미역, 취나물, 쌀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공영민 군수는 “청사의 해를 맞아 고흥의 우수한 농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지역 생산자들과 소비자들이 상생할 수 뜻깊은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9년 9월부터 운영된 ‘고흥몰’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현재까지 74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올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매출 100억 원이 돌파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종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