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의회 이현창의원, “훈훈하고 따뜻한 명절 보내세요” 설명절 맞이 위문 나서

김순호 구례군수와 구례군 소재 사회복지시설 5개소 동행

박종수 기자 0801thebetter@naver.com
2025년 01월 24일(금) 15:12
[더조은뉴스]이현창 전라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 구례)은 지난 1월 24일 설 명절을 맞이해 구례군 소재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시설 입소자와 관계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의원은 김순호 구례군수와 위문 일정을 함께하며, 구례원광복지센터를 시작으로 5개소 시설을 차례로 방문했다.

이 의원은 이번 위문에서 시설 운영에 필요한 물품 전달과 함께 훈훈한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시설에 입소한 어르신들께 명절 인사를 전하고, 시설 종사자 및 관계자들에게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현창 의원은 “설 명절은 떨어져 지내는 가족과도 만나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자, 서로의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라며, “국정 정세, 물가 상승 등 여러 힘든 여건이지만 구례군민을 비롯한 도민 모두가 훈훈하고 아름다운 명절 보내시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의원은 전라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매년 명절마다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며, 지역 사회와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박종수 기자 0801thebetter@naver.com
이 기사는 더조은뉴스 홈페이지(thejoeun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thejoeunnews.co.kr/article.php?aid=36375521681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25일 10: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