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 동작구, 25일 '크리스마스 음악회' 개최
검색 입력폼
문화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 동작구, 25일 '크리스마스 음악회' 개최

구청 신청사 4층 대강당·소회의실에서 이원생중계 방식으로 진행…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 펼쳐

‘동작 크리스마스 음악회’ 홍보 포스터
[더조은뉴스]동작구는 오는 25일 오후 4시 구청 신청사에서 ‘동작 크리스마스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작문화원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성탄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 없이 구민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본 공연은 4층 대강당과 소회의실을 모두 활용한 이원생중계 방식으로 한층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성탄 특송(일신교회 호산나 성가대)을 시작으로 ▲대중음악(2025년 노들가요제 대상·금상 수상자) ▲국악(여우락예술단) ▲성악(소프라노·테너·바리톤) ▲비보이 댄스(에프터글로우) ▲관현악 앙상블 ▲합창(동작구립소년소녀합창단) ▲전자바이올린(유세미)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이 펼쳐진다.

이어 초청 가수 ‘혜은이’가 무대에 올라 구민들에게 특별한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악회는 취약계층 및 구민 600명을 대상으로 전석 무료로 운영된다.

참석을 원하는 주민은 오는 12일 오후 5시까지 구청 누리집 통합예약 시스템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1인 4매까지 예약할 수 있다.

이후 추첨으로 관람이 확정되며, 안내 문자를 받은 참석자는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이번 음악회가 구민 여러분께 행복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구민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박종수 기자 0801thebetter@naver.com